백석대 교수 제자 불륜 신상
백석대 교수 제자 불륜 신상
충남의 4년제 사립대에서 1982년생 유부남 교수와 20대 여학생 간의 적나라한 애정행각이 담긴 카카오톡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12일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학교 교수 학생 불륜’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작성돼 퍼졌다. 불륜 사실은 두 사람이 나눈 메신저 대화를 교수의 아내가 학과 단체 채팅방을 통해 폭로해 알려졌다. 82년생 남성 교수는 01년생인 여성 제자와 불륜했다.
같은 학교 여대생과 불륜을 저지른 백석대학교 교수가 교수 자리에서 물러날 생각이 없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 12일 올라온 글에 따르면 여대생 A 양과 불륜 관계를 맺어 물의를 일으킨 B 교수가 수업에 들어와 자신은 진심으로 A 양을 사랑했다면서 “A 양은 젊으니 보호해달라”고 말한 뒤 교수직에서 물러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A 양은 B 교수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소문이 학내에 널리 퍼지자 학과 단체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얼굴을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며 사과한 바 있다.
그는 “일단 시험 전날에 이런 물의를 일으켜서 저와 친하게 지냈던 모든 분께 정말 죄송하다”면서 “방학 이후 교수님을 뵐 기회가 많아져서 친분을 유지하고 지내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저도 이 상황까지 오게 될 줄 몰랐고 가족과 주위 사람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관계를 정리하는 게 맞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이 이미 커진 것 같다. 나한테 많이 실망했다는 걸 알고 있다. 너무 무섭고 얼굴을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 절 믿었던 친구들에게 실망시켜서 미안하다.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고 했다.

각각 40대 초반, 20대 초반인 B 교수와 A양의 불륜 사실은 둘이 나눈 메신저 카카오톡 대화를 B 교수 아내 C씨가 학과 단체 채팅방에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대화를 캡처한 사진을 학생들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교수와 학생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사실이 전국적으로 알려지게 됐다.
학생들이 대화 캡처 사진을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앞다퉈 올린 탓인지 B 교수와 A양이 주고받은 대화도 추가로 공개됐다.







이날 오전엔 B 교수가 A 양에게 성관계를 하고 싶다며 음란한 말을 건넸다는 사실, A 양이 ‘오빠’라고 호칭하며 B 교수 말에 음란한 말로 화답했다는 사실이 대화 캡처 사진을 통해 확인됐다.

이후 이들이 “사랑해” “나도 사랑해” 등의 말을 주고받으며 밀어를 속삭였다는 사실, B 교수가 “지켜주고 싶다”고 하자 A 양이 “진짜 말 설레게 잘한다 오빠”라고 기뻐했다는 사실, A 양이 담배를 피웠다고 하자 B 교수가 괜찮지만 많이 피우진 말아달라고 당부했다는 사실이 추가 캡처 사진이 나오면서 알려졌다.
이후 인터넷에서 백석대 불륜 82년생 물리치료학과교수 01년생 제자 여대생 신상정보가 확산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떠들석하게 만든 사건이 있죠
바로 백석대 불륜입니다
4년제 사립대학 백석대에서 유부남 교수와
여학생 제자가 불륜을 저지르며 나눈 문자 내용이
폭로가 된 것인데요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어 oo대학교 교수 학생 불륜
타이틀로 글이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신상이 금방 밝혀져요
oo대학교는 백석대학교로 나왔고
결국엔 백석대 불륜, 백석대 교수 타이틀로
게시글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기사들도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불륜이라고 검색하니까
쭉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데,
꽤나 심각한 상황인가 봅니다
일은 더 커졌고
백석대 이미지가 큰 타격을 입을 것 같은데요

백석대 불륜 주인공은 1982년생 교수와
2001년생 여제자였습니다
이들의 불륜 사실을 폭로한 사람은 교수의 아내로
학과 단체 채팅방을 통해 폭로했다고 합니다
카톡 내용을 쭉 읽어봤는데...
참 할말이 없더라고요
아내가 폭로한 백석대 불륜 교수 제자 카톡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무튼 교수 아내분께서 이 카톡을
학생들 단체 채팅방에 올려서
굉장히 떠들석해졌겠죠?
근데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내 분께서 올린 글로 보이는데,
아무래도 유포에 있어서 문제가 있어 보인다는 글이었습니다
현재 백석대 불륜 카톡 내용은
인스타 또는 검색만으로도 충분히 볼 수 있는 상태더라고요

백석대 불륜, 백석대 교수 타이틀로 떠들석해져서
해당 학교 관계자는 사적인 일이라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지금쯤이면 수시합격, 정시합격으로
본인의 대학교가 정해졌을텐데
검색해보니 '백석대학교 붙었는데 가도 되는거 맞냐' 등의
반응이 보이고 있네요 ㅠㅠ
이 사건을 계기로 이미지에 많은 타격을 입은 것 같습니다